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가구 살 때 가볼만한 한샘 플래그샵 (가는길, 이용시간 포함)

by 지구별에 2014. 7. 11.

 

 

가구 살 때 가볼만한 한샘 플래그샵 방문후기(가는길, 이용시간 포함)

 

가구가 비교적 고가이다 보니, 인터넷으로 고르는 것만으로는 아무래도 위험 부담이 있죠.

 

직접 실물을 확인해 보고, 이용도 해 보고 구매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무튼 가구에 대해 전혀 문외환이었던 저이기에, 가구거리라든지 발품을 팔러 돌아 다녔어요.

 

의외로 서울에 있는 유명 가구거리는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더군요..__; 

 

그러다가 아는 분이 한샘플래그샵이 가 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한샘이 생산하는 가구나 책상, 침대 등을 한 건물에서 모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한 곳에서 구매하면 시간도 절감되고 가구를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겠죠?

 

한샘플래그샵 가는법, 영업시간은 맨 아래 참조해 주세요~

 

 

제가 가 본 한샘플래그샵 방배점은, 총 5층 건물인데 아래처럼 구성돼 있습니다.

 

 

1 생활용품
1F 침실관, 듀스페이스존, 서재관, 자녀방관
2F 침실관2, 수면존
3F 부엌관
4F 수입명품관, 맞춤패브릭관
5F 거실/식당관매장 

 

 

 

그러니까 가구나 생활 용품에 필요한 종류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특히, 신혼 가구를 장만하시는 분이라면 한 장소에서 둘러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한샘플래그샵 방배점 입구

 

 

1층에 들어서면, 실제 방처럼 침대, 책상, 책장 등을 꾸며 놓았습니다.

 

가구 색깔도 예쁘고, 벽지도 예쁘고 디스플레이를 잘해 놓은 것 같아요.^^

 

 

 

 

아가 방인데, 요걸 고대로 옮겨다가 제가 쓰고 싶네요ㅋㅋㅋ

 

 

 

침대 프레임이 고풍스러워 보이죠. 제가 워낙 원목을 좋아해서, 이런 색깔 참 좋아합니다.



 

2층에 가면 침실관이 별도로 있는데, 매트에 직접 누워볼 수도 있어요.

 

 

 

 

 

책상, 책장, 화장대가 모두 한 세트인가 봐요. 흠... 전 화장대가 탐 나네요.

 

 

 

 

 

다른 곳 옷장도 많이 둘러 보았는데, 전 함샘 옷장이 디자인 면에서 마음에 들었어요.

 

 

 

 

옷장 두짝인데요, 안방에 요렇게만 두어도 고급스럽고 깔끔할 것 같아요.

 

 

 

책장과 수납장입니다.

 

방이 여러개 있다면 이렇게 수납 공간을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이날 중점적으로 본 것은 거실 테이블인데요,

 

사실 아래 아이보리 색 나는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좀 무겁고 가로 길이가 원하는 것보다 약간 길더라고요.

 

 

 

아래 거실 테이블도 괜찮았는데, 하나는 가로 길이가 작고, 하나는 세로 길이가 안 맞아서 아쉬웠어요

 

색상이나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는데 말이죠.

 

 

이날은 아쉽게 매장에서 원하는 물건을 찾지는 못했고요.

 

인터넷으로 다시 폭풍 검색해서 원하는 크기, 디자인의 거실 테이블 구입했어요.

 

 

한샘플래그샵에 대한 전체적인 감상평은... 디자인이나 품질은 괜찮은 듯 하고, 하지만

 

가격이 그렇게 싸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오히려 매장에는 없지만, 한샘몰에도  괜찮은 물건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플래그샵은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한샘 거실테이블은 다음에 리뷰도 올려 볼게요~~

 

 

한샘 거실 테이블 구입 후기(한샘 퓨어 물푸레나무 티테이블)

 

 

[한샘 플래그샵 가는법]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02-591-2300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6-1

 

가는법:

 

4호선 총신대역 1,2번 출구로 나와,  서초 14번 버스를 타서 동부센트레빌에서 내림.

            

4호선 방배역 4번 출구로 나와, 서초 15번 버스를 타서 롯데캐슬헤론에 내림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8시


휴무: 연중무휴(추석, 설 당일 제외)

 

 

이번에 목동점도 오픈했던데 한번 가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한샘 플래그샵 목동점 02-6344-7000


서울 강서구 화곡동 782-3 번지

 

가는법: 5호선 목동역 2번 출구 목동 사거리 방면으로 약 500M 직진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8시

휴무: 연중무휴(추석, 설 당일 제외)

 

 


다른 한샘플래그샵 가까운 매장 찾기  

반응형

댓글